키스미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추천[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뷰티

키스미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추천[내돈내산]

by coco gray 2023. 8. 26.
반응형

키스미 아이라이너

#아이라이너

저의 입문 아이라이너는 고등학생 시절, 친구가 선물해 준 부르주아 아이라이너 펜슬인데요. 지금도 부르주아 브랜드가 있는지 모르겠어요. 아무튼 그 시절에는 제가 복합성인지 지성인지도 헷갈릴 때라 뭣도 모르고 좋다고 발랐던 것 같아요. 그러다 보니 집에 오면 늘 푸바오가 되어 있는 눈ㅋㅋ 그래서 붓펜 아이라이너로 갈아타게 되었고 케이트 아이라이너를 굉장히 오랫동안 사용했습니다. 자연스러움이 장점이긴 한데 좀 옅게 나오는 느낌이 있어서 키스미 슈퍼킵 아이라이너로 갈아타게 되었어요. 그 후로 몇 번 재구매했는지도 모르게 엄청나게 많이 사용한 애정템이 되었습니다. 

위 사진은 집에 있는 거 대충 추려서 찍어 보았어요. 대충만 찾아도 다섯 개 나오네요^^

 

#키스미 아이라이너 

키스미 슈퍼킵 아이라이너의 정식 이름은 히로인메이크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슈퍼킵이고, 제가 사용하는 색상은 02 브라운 컬러입니다. 일본 뷰티 브랜드 키스미에서 출시한 아이라이너 제품으로, 매끄럽고 정교한 라인을 그릴 수 있고, 고정력과 지속력을 자랑합니다. 이 제품은 다양한 메리트를 가지고 있어요.

 

 첫째, 부드럽고 얇게 발립니다.

 

워터프루프

 

 윗 선은 세워서 그린 것이고 아랫 선은 눕혀서 그린 것입니다. 슬림하게 표현할 수도 있고 두껍게 그릴 수도 있고 자유자재로 표현이 돼요. 부드럽게 발리고 사용자가 원하는 선을 정확하게 그려주어 눈 메이크업 결과물에 정교함과 섬세함을 더해줍니다. 

 

 둘째 장점은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인한 강력한 지속력입니다. 한 번 발리면 오랫동안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지속력을 가지고 있어 메이크업의 지속성을 높여줍니다. 땀, 눈물에도 강하게 붙어있어 신뢰할 수 있는 워터프루프 효과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여름철이나 습한 날씨에도 변형 없이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어요. 제가 이 제품을 쓰게 된 계기이자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사용방법

1. 사용 전 뚜껑을 닫은 채로 2~3회 흔들어 주세요.
2. 속눈썹 사이사이를 채워가며 눈앞머리부터 눈꼬리까지 그려줍니다.
3. 브러시의 탄력을 이용하여 원하는 두께의 눈꼬리 라인을 그려줍니다.
4. 사용 후에는 브러시를 티슈 등으로 정리하여 준 뒤 뚜껑을 꼭 닫아 눕힌 상태로 상온에 보관하여 주세요.

클렌징 방법

체온보다 높은 미온수 (약 38도)로 충분히 불려 클렌징 해줍니다.
저는 펄감이 있는 아이섀도를 많이 사용해 폰즈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를 사용합니다. 



1. 개봉 후 처음 사용하시거나 발색이 흐려졌을 때는 뚜껑을 닫고 여러 번 흔들어 준 뒤 붓 펜 끝이 아래를 향하게 하여 몇 분간 방치한 후에 티슈 등으로 펜 끝을 정돈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 구매하실 때 네이버 등에서 키스미 브랜드공식 스토어를 통해 구매하면 사은품을 줄 때가 있는데 좋은 걸 보내줍니다. 제가 받은 것은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아이래쉬 브러시, 스크루 브러쉬, 족집게, 수건 등이었습니다. 세일가 차이가 크지 않다면 고려해 보세요. 

제조원 / 주소
주식회사 아세한 / 일본 도쿄도 치요다구 5번가 7번지 

책임판매업자 / 주소
주식회사 한국키스미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6길 123, 501호

용량 : 0.4ml

주의사항

1. 직사광선에 의해 사용부위가 붉은 반점, 부어오름, 가려움 등의 이상증상이나 부작용이 있는 경우는 전문의와 상담할 것

2. 상처가 있는 부위에는 사용을 자제할 것

3. 직사광선을 피해 보관하고 눈에 들어갔을 때는 씻어낼 것

가격은 일본 정가 1000엔, 저는 이번에 에이블리에서 첫 구매 쿠폰 50프로 할인으로 3개 18000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에이블리에서는 처음 구매해 봤는데 정품이 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예전에 싸게 사려고 직구로 구매한 적이 있는데 가품이 와서 정말 싫었습니다. 하도 많이  써서 발라보니까 바로 알겠더라고요. 

 

#결론

재구매 의사는 100퍼센트입니다.

일본 제품만 아니면 좋겠는데 아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