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세일 기간-올리브영 할인 제품 추천-올리브영 등급 및 쿠폰혜택
이번 가을 올리브양의 세일 기간은 9월 6일까지. 바로 내일까지다. 후덜덜. 나 아직 아무것도 못 샀는데... 어제 오프라인으로 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계산은 못 하고 그냥 나왔다. 이 바보 같은 나란 놈이 피카소 파운데이션 브러시를 손등에 테스트해보고 우와 좋다 우와 좋다 이러고 브러시 번호를 안 보고 나옴. 온라인으로라도 사야 되는데! 아무튼 나도 쇼핑 갈기러 가야 되니까 내가 오프라인 올리브영 몰 두 바퀴, 올리브영 온라인 세 바퀴 돌아본 후 텅장을 생각해 오만 팔천 번 고르고 고른 리스트를 빨랑 공개하겠다. 특히 올리브영에서 지금 안 사도 되는 것도 알려드림.
1. 폰즈 립앤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자, 보시다시피 공병이다. 저용량이긴 하지만 공병도 처음이 아님. 재구매를 안 할 수가 없는 템이다. 굉장히 세정력이 좋으면서도 눈알에 좀 들어가도 자극이 거의 없다. 이게 잘 안 지워진다하는 분은 본인이 잘못 쓰고 있는 것은 아닌지 점검해야 됨. 화장솜에 묻혀서 바로 닦아내지 말고 조금 올려놨다가 쓰윽 닦아주면 클리어!
이거슨 지금 53프로 세일이어서 5020원에 판매중이나 쿠팡에서도 5020원이기 때문에 서둘러 사지 않아도 된다.
2. 페리오 토탈7 오리지날 치약
나는 원래 콜게이트 치약을 좋아하는데 내가 좋아했던 건 후레시 쿨 민트다. 태국 생산 제품. 그런데 단종되었는지 구하기가 점점 힘들어져 아이시 쿨 민트를 샀고 그것은 중국 생산 제품이었다. 냄새도 약간 정로환 냄새 비슷한 게 나는 거 같아서 다른 치약으로 갈아타기로 한다. 친정에서 써보고 괜찮아서 구매하려는 제품인데 지금 50퍼센트 세일중이다. 오늘드림이나 픽업으로는 구매가 어렵고 일반배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마켓컬리와 가격이 같은 상태이므로 컬리에서 무언가를 구매할 예정이라면 컬리로 고고!
3. 디어스킨 생리대
나는 원래 나트라케어, 뷰코셋 등의 외국의 유기농 제품들을 선호했지만 가격 대비 정말 필요한가에 대해 심도있는 고민을 한 끝에 저렴한 가격으로 팔고 있는 바디피트를 쓰고 있었다. 그러다가 바깥에서 갑자기 생리대가 필요한 상황이 생겼고, 홈플러스에 들어가 가장 싼 생리대를 찾았는데 바로 이거였다.
깨끗한 나라에서 나온 제품이고 당신의 소중한 피부를 위한다는 슬로건이 있는데 정말 가려움이 덜하고 부드러워 추천한다. 그리고 지금 올리브영에서 1 플러스 1이기 때문에 당장 달려가시기 바란다고 얘기하려고 했으나 일시품절이다. 기다리면 풀릴 지도 모릅니다.
4. 어반디케이 립스틱
위 사진은 내가 배송비를 부담하고 어반디케이에서 받은 립스틱 샘플이다. 그렇게들 DTLA가 예쁘다고 해서 발라봤는데 나랑 너무 안 어울렸다. 진짜 별로였다.
그래서 다른 컬러를 발라봤는데 콜백 컬러가 정말 예뻤다. 연하게 바르면 너무 예쁘다. 엠엘비비 컬러 좋아하시고 새빨간끼, 핑크끼 안 받으시는 분에게 추천한다. 보는 거랑 다르기 때문에 발라봐야 됨. 전반적으로 모든 컬러가 서양 영화에서 볼 법한 입술 컬러인데 지속력이 좋음.
5. 메디힐 마스크 팩
요 마스크팩이 저렴하고 좋다. 내가 써본 것은 마데카소사이드랑 플라센타인데 마데카소사이드가 진정 효과가 있는 듯해서 여러 번 재구매해서 썼다.
내 나름대로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질러야 될 베스트 파이브를 꼽아봤다. 얼마 안 남았으니 빨리 사야겠다.
올리브영 빨리 안 가고 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