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블로그 첫 글로 뭘 할지 고민하다 제가 블로그 검색을 가장 많이 했던 주제로 써볼까 합니다. 아무래도 얼굴에 칼을 대는 일이다 보니 고민이 많아 검색을 정말 많이 했던 기억이 나요. 100프로 내돈내산이며 점 때문에 고민이 많으실 분들을 위해 공익 목적으로 적어보겠습니다.
#예약~관리
예약이 무척이나 어려워요. 병원 게시판보다는 그냥 다이렉트로 전화예약이 낫습니다. 전화하면 두 달 후 정도로 예약이 잡힙니다. 비용은 개당 50만 원 정도 합니다. 예약금은 10만원. 나중에 돌려줍니다. 크기는 그다지 큰 점은 아니었어요. 오래전에 피부과에서 조진 점인데 많은 분들이 경험하셨겠지만 점이 다시 났고요. 문제는 빼기 전보다 점 부분이 튀어나오게 되었다는 것. 그때 너무 어렸고 외모에 별로 관심이 없어서 시술 후 관리를 잘 못했던 것 같아요.
어찌됐든 튀어나온 점 제거를 인터넷에 폭풍검색을 하자 함희정 성형외과, 팩트 성형외과 등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중에 좋은 후기가 많은 함희정 성형외과를 가게 되었어요.
점을 뺄 때 보톡스도 함께 권하는데 제가 잘은 모르지만 제 경험상으로는 굳이... 전 호구라서 보톡스도 맞았지만 여러분은 신중하게 판단하시면 좋겠어요.
수술 후에는 스테리 스트립이라는 것을 아주 오랫동안 붙여 주셔야 해요. 살이 벌어지는 것을 막습니다.
출근을 하면 사람들이 꼭 물어보고 하는 게 참 고역이에요.
저는 3개월 정도 붙였는데 중간에 여드름 같은 트러블이 나서 붉게 되었고요.
피부과를 방문했습니다. 그 병원을 가야지 왜 여길 왔느냐며 노발대발하셨지만 잘 치료해주셨어요.
저는 트러블 생겼을 때를 제외하고는 3개월을 꽉 채워 붙였고 그 이후에는 더마틱스 연고만 발랐어요(그냥 내맘대로 사봤는데 안 바르는 것보다 나은 듯, 밴드를 사은품으로 줬는데 제품이 괜찮길래 걍 믿고 발랐어요)
#결론
시간을 되돌려 다시 돌아간다면 피부과에서 몇 번 더 점을 제거해보고 결정할 것 같긴 한데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