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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컬리 고객센터 연결하는 방법을 써보겠습니다. 최근에 컬리 멤버스를 구독했는데 무료배송 쿠폰을 31장이나 줘서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배송을 시켰는데 물건이 하나가 안 와서 고객센터를 연결했습니다. 쉽게 고객센터를 연결해 배송누락을 쉽게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마켓 컬리 고객 센터 연결하기
마켓 컬리 배송완료가 되면
배송이 완료되었다는 카톡을 보내주잖아요.
그 카톡 화면을 켭니다.
그럼 맨 아래쪽에 채널 메뉴가 있어요.
'채널 메뉴'를 눌러 주세요.
채널 메뉴를 누르면 위 사진과 같이
컬리멤버스~고객센터까지 여섯 개의 보라색 메뉴가 나옵니다.
맨 아래 오른쪽
'고객센터'를 클릭해 주세요.
맨 아래쪽에서
식품 문의, 비식품 문의, 여행/티켓 문의, 이용방법/기타 문의 중 한 가지를 골라
눌러줍니다.
저는 식품 문의를 눌렀어요.
그다음은
배송문의, 취소/반품/교환문의, 상품문의 셋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이 셋 중 하나를 선택하면 상담사와의 연결이 시작됩니다.
맨 아래
'상담정보 입력하기'를 눌러 휴대폰 번호, 컬리 ID를 입력하신 후
상담사에게 자초지종을 말씀하셔서 문제를 해결하시면 됩니다.
상품누락의 경우
적립금을 제외한 나머지 결제금액을 환불해 줍니다.
2. 마켓 컬리 고객센터 카카오톡 상담 운영 시간
컬리의 고객센터 카카오톡 상담 운영 시간은
월~토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
일/공휴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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