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 컬리 고객 센터 연결하는 방법, 컬리 배송 누락 해결 방법
본문 바로가기
선택과 집중

마켓 컬리 고객 센터 연결하는 방법, 컬리 배송 누락 해결 방법

by coco gray 2024. 7.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컬리 고객센터 연결하는 방법을 써보겠습니다. 최근에 컬리 멤버스를 구독했는데 무료배송 쿠폰을 31장이나 줘서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배송을 시켰는데 물건이 하나가 안 와서 고객센터를 연결했습니다. 쉽게 고객센터를 연결해 배송누락을 쉽게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마켓 컬리 고객 센터 연결하기

 

고객센터

 

마켓 컬리 배송완료가 되면 

배송이 완료되었다는 카톡을 보내주잖아요.

 

그 카톡 화면을 켭니다.

그럼 맨 아래쪽에 채널 메뉴가 있어요.

 

'채널 메뉴'를 눌러 주세요.

 

컬리

 

채널 메뉴를 누르면 위 사진과 같이 

컬리멤버스~고객센터까지 여섯 개의 보라색 메뉴가 나옵니다.

 

맨 아래 오른쪽

'고객센터'를 클릭해 주세요. 

 

마켓-컬리

 

맨 아래쪽에서

식품 문의, 비식품 문의, 여행/티켓 문의, 이용방법/기타 문의 중 한 가지를 골라

눌러줍니다.

 

저는 식품 문의를 눌렀어요.

 

컬리

 

그다음은

배송문의, 취소/반품/교환문의, 상품문의 셋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이 셋 중 하나를 선택하면 상담사와의 연결이 시작됩니다.

 

고객센터

 

맨 아래 

'상담정보 입력하기'를 눌러 휴대폰 번호, 컬리 ID를 입력하신 후

상담사에게 자초지종을 말씀하셔서 문제를 해결하시면 됩니다.

 

상품누락의 경우 

적립금을 제외한 나머지 결제금액을 환불해 줍니다.

 

2. 마켓 컬리 고객센터 카카오톡 상담 운영 시간

 

컬리의 고객센터 카카오톡 상담 운영 시간은

 

월~토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

 

일/공휴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시입니다.

 

반응형